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23 - 당신은 구원받고 살아야 합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당신은 구원받고 살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회라는 곳들에 다니고 있습니다. 교회들뿐만 아니라 불교의 절간들에 기도원에 심지어 신천지 같이 그들의 실체가 뻔히 들어나는데도 분별없이 자신의 사후의 생을 내어 맡기고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한글킹제임스성경>은 “그러므로 다른 이에게는 구원이 없나니 이는 하늘 아래서 우리가 구원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이름을 인간에게 주신 적이 없음이라”고 단언하고 계십니다.

사람은 단 몇 초 후에 일어날 일도 알지 못하고 살고 있습니다. 사람은 몸과 혼과 영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몸은 한 줌 흙으로 돌아가지만 혼은 썩지도 않고 불에 타지도 않습니다. 영은 하나님의 입김이기에 하나님께로 돌아갑니다. 성경을 모르면 첫 사람 아담과 이브가 어떻게 지음을 받았는지 모릅니다(창세기 2:7,18,22).

당신이 이 전도지로 구원받았다고 해서 우리 교회는 당신을 붙잡지 않습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인류의 구세주이심을 당신께 알려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당신이 쓰고 있는 달력의 주인공이십니다. 인종과 국적과 종교와 관계없이 그분의 탄생을 기점으로 하는 달력을 온 세계인들이 쓰고 있습니다. 왜 그분을 개인의 구주(Saviour)로 믿어야 할까요? 그분이 왕이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주로 믿고서 죄의 형벌과 지옥의 심판으로부터 구원해 주시라고 입으로 고백하시면 당신은 구원을 받게 됩니다. 이보다 더 쉬운 일이 있겠습니까? 『너희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은혜로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에베소서 2:8). 당신이 죄와 형벌과 지옥의 심판으로부터 구원받기 원하면 지금 당신이 있는 자리가 어디든지 간에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주님 저는 죄인입니다. 예수님께서 나의 죄를 제거시켜 주시려고 십자가의 질고를 지셨다는 사실을 오늘 믿고 영접하오니 내 안에 들어오셔서 나를 구원해 주십시오. 나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나는 성경대로 믿고 실행하겠습니다. 아멘.”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겠다고 교회를 다닙니다.
하지만 교회라고 해서 죄인들을 구원시키지 못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여 구원받게 하는 교회가 주님이 세우신 교회입니다. 또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받은 성도들로 구성된 교회입니다.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께로 가는데 거쳐야 할 관문인 것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리스도께로 다가가기 위해 거쳐 가야할 관문 같은 것은 절대로 없습니다. 죄인은 현재 그 자리에서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다고 선한 마음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내가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믿사오니 내 안에 들어오시어 나를 구원해 주십시오. 아멘.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