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영원히 보존하신 말씀 분류

예수님의 승천을 “막아서는” 개역개정판

컨텐츠 정보

본문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26년 01월호>

성경에는 이 땅, “지구”에서 머나먼 “하늘나라”로 “우주”를 여행한 몇몇 사람이 나온다. 우선 “에녹”이 그러한데, 그는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이 땅에서 사라진 “매우 독특한 인물”로서 하나님께서 그를 옮기셨다(히 11:5). 그것도 “에녹”이 죽은 다음에 “혼”을 옮기신 것이 아니라, 그가 “살아 있는 상태”에서 “산 채”로 “몸”을 옮기셨다. 산소를 생성하여 공기를 순환시키고 음식과 음료를 공급하는 “생명유지시스템”을 장착한 “우주선”이나 “우주복” 없이도, “유인궤도비행”이나 “위성” 및 “전파탐지기”의 도움 없이도, 믿음의 사람 “에녹”은 “대류권, 성층권, 중간권, 열권, 외기권”을 지나, “태양계 및 우리 은하”를 아주 쉽게 벗어날 수 있었다. 다음으로 “엘리야” 역시 “살아서” 하늘로 옮겨진 사람인데, 성경은 『주께서 회오리바람으로 엘리야를 하늘로 들어올리려 하실 때... 불병거 한 대와 불말들이 나타나... 엘리야가 회오리바람을 타고 하늘로』(왕하 2:1,11) “올라갔다”고 말씀한다. 말하자면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하늘나라에서 보내 준 “특급 마차,” 곧 1분에 3천만 km에서 8천만 km의 속도로 여행할 수 있는 『불병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간 것이다.

세 번째로 “모세” 역시 “우주여행”을 했는데, 앞선 “에녹”이나 “엘리야”와 비교해 보면, 죽은 이후에 “부활한 몸”을 입고 하늘로 옮겨졌다는 점이 다르다. “모세”가 부활해서 “셋째 하늘”로 옮겨졌다는 사실은,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최종권위”로 믿지 않는 배교한 교회들 및 목사들, 신학자들에게는 감추어진 진리이다. 하지만 <한글킹제임스성경>의 “신명기 34:6, 유다서 1:9, 마태복음 17:3, 요한계시록 11:5,6”은 그 사실을 명백하게 입증해 주고 있다. 신약 시대에는 “사도 바울”이 “셋째 하늘”의 “낙원”에 끌려 올라갔다가 다시 ...

영원히 보존하신 말씀 3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