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역사하신 진리의 서적들
조회 : 175
크게 작게 크기저장 초기값
필자는 『성경침례교회』 문서 사역 기관인 『말씀보존학회』의 도서담당자로 일해 오면서 "진리를 찾는" 다양한 독자들을 많이 만났다. <한글킹제임스성경>과 진리의 서적들을 통해 진리에 눈뜬 독자들이 기쁨과 갈급한 마음으로 전화를 주거나 본 학회 도서전시관을 직접 방문해서 그 "희열"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접하면, 나도 덩달아 기쁘고 지금 맡고 있는 이 소중한 사역에 대해 보람과 자긍심을 갖게 된다. 이에 본지 출간 300호를 맞이하여 이 사역의 일부를 담당하고 있는 한 사람의 동역자로서, 그동안에 있었던 간증과 소회를 함께 나누려고 한다.

우선 하나님께서는 섭리로 보존하신 바른 성경과 진리의 서적들을 다양한 방법과 경로를 통해 여러 독자들이 찾을 수 있도록 역사하셨다.

지금까지 자기가 본 성경이 삭제되고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심히 놀란 뒤로, <한글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하여 읽고 또 읽으며 많은 것을 깨달았다고 말해 주는 독자들이 많다. 이들의 눈빛은 정말 남다른데, 진정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갈급함이 그 안에 있는 것이다.

하나님을 섬긴다고 하면서도 바른 성경의 가치와 소중함을 모르거나 거절하는 사람이 부지기수인데, 그런 무지와 불신 속에서 주님께서는 1994년 4월 12일, 우리나라로는 처음으로 섭리로 보존된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주셨다. 실로 놀라운 것은 성경을 주신 이후로 매일매일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성경이 보급되고 있다는 점이다. 하나님께서 역사하신다는 증거인데, 독자들을 직접 대면하고 있는 나로서는 그 위대한 역사의 산증인이다!

그런 와중에 사탄은 바른 성경의 보급을 훼방하기 위해 <한글킹제임스성경>에서 도둑질하여 흠정역이라는 "짝퉁"을 만들었다. 그 외에도 이와 유사한 가짜 성경들을 만들어 바른 성경을 찾는 사람들로 하여금 혼란스럽게 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대상으로 어떤 성경이 좋은 성경인지, 이 성경, 저 성경 뒤적이게 하시는 장사꾼이 아니시다. 바른 성경을 찾는 독자라면 그런 "짝퉁과 유사품"에 주의해야 한다. 성경은 자기 취향대로 고르는 대상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보존하신 성경과(시 12:6,7) 사탄이 변개한 가짜 성경을 올바로 분별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선 영적 분별력을 달라고 주님께 기도해야 한다. 성경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지식이 부족할 때는 "상식"이라도 활용해야 한다. 이미 바르게 보존된 성경이 나왔는데, 그런 "유사품"이 또 나올 필요가 있겠는가! 이런 부분들과 연관해서 참조할 만한 책이 없는지 문의하는 독자들에게는 『바른 성경을 찾아서 시리즈』에 속한 서적들, 특히 <하나님께서는 한 가지 성경만을 쓰셨다>라는 책을 추천해 준다. 실제로 이 책을 통해 보존된 성경과 변개된 성경을 분별하는 데 큰 도움을 얻어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최종권위로 갖게 된 사람들이 많다.

성경을 체계적이고 심도 있게 공부하길 원하는 이들 중에 "주석 성경"을 추천해 달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때마다 <럭크만주석성경>을 적극 권한다. 피터 럭크만 목사는 <킹제임스성경>의 수호자요, 성경 해석에 관한 한 세계적인 권위자요 독보적인 분이었다. 본 주석 성경의 관주와 주석은 다른 주석 성경들처럼 여러 주석가들의 견해들을 너저분하고 무분별하게 싣지 않았고 오직 성경을 성경으로만 해석해 놓았다. 이 책으로 성경을 올바른 마음과 자세로 공부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믿음과 실행에 있어서 최종권위로 확고히 세워지는 것은 물론, 그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향상된 지식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보기 서비스는 여기까지입니다.

더 보기 원하시면 해당 호의 학회지를 구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월간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17년 3월  (통권 300 호)   page : 117

 
   
 

 
고객센터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상호명: 말씀보존학회 │ 대표자명: 이송오 │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135 (금강프라자 7층)
  • 사업자 등록번호: 105-99-34323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16-1956호 │ 메일: admin@biblemaster.co.kr
  • 전화 : (02)2665-3743~4 │ 팩스: (02)2665-3302
Copyright ⓒ www.biblemaster.co.kr. All rights reserved.